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구로구 신도림 쪽갈비 맛집,오사장네 쪽갈비,신도림 먹자골목 맛집

구로구 신도림역 2번 출구에서 500미터 정도에 위치한 오사장네 쪽갈비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이 곳은 먹자골목이 형성되어 있으며 맛집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ㅜ
쪽갈비 1인분 1.3 계란찜 4 날치알 주먹밥 3 마약된장찌개 4 물냉면 5

실내는 둥근 철제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반적인 푸근한 선술집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람들이 꽤 많았고 배달 주문도 꽤 많아서 주문 후 좀 기다려야 했습니다.
물론 쪽갈비가 구워져 나오기에 시간이 좀 걸렸을 것입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백김치, 양파절임, 옥수수 샐러드, 매운고추, 그리고 찍어 먹을 소금과 소스!
보기에 그닥 깔끔해 보이지 않아서 전 고추 말고는 기본 반찬에는 손을 안 댔습니다.

이게 2인분 양인데 숯불에 구워서 숯불향이 좋았고 냄새나 비주얼은 좋았습니다.

맛은 크게 다른집과 차별화된 맛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고, 먹을만 했습니다. 배 고파서 다 해치우긴 했네요. ㅎㅎ

소스는 양념 통닭 소스 맛과 비슷했는데 워낙 저런 달달하면서 매콤한 소스를 좋아해서 저는 계속 찍어 먹었습니다.

일단 실내 분위기는 매우 시끄럽습니다. 술집이니 당연하겠죠. ㅎ 저처럼 시끄러운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일 듯요.

그리고 손님 중 한 분이 술병을 깨서 종업원이 쓰레받이랑 빗자루를 들고 제 옆을 지나가다가 쓰레받이 모서리로 제 무릎을 가격해서 무지 아팠습니다. 다음날 멍이 들었고요. ㅜㅜㅜㅜ
미안하다는 말은 들었지만 기분이 너무 안 좋더라고요. ㅜ

쪽갈비 맛집 생각나신다면 구로구 신도림 먹자골목에 있는 오사장네 쪽갈비 한 번 방문해보셔도 될 듯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