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서울근교 의왕시 백운호수 맛집 성경만두전골

오늘은 서울근교 의왕시 백운호수에 나들이 갔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 들른 의왕시 백운호수 맛집 '성경만두요리 전문점'을 포스팅해볼게요. 

가게 건물은 꽤 큽니다. 앞에 주차 공간이 넉넉해서 주차하기 좋구요.

 

가게 내부는 널찍하고 깨끗합니다.

 

만두요리 전문점답게 전골 메뉴가 다른 곳에서는 못 보던 메뉴가 있네요. 양곱창만두전골과 부대만두전골이 눈에 띄네요. 그러나 롱스타킹은 가장 많이 먹는 일반전골을 주문했습니다.

 

 

겉절이가 굉장히 맛있습니다. 짜지 않고 간이 적당하며 아삭아삭합니다. 음식 나오기 전에 한 접시 금방 비웠습니다.

 

.

빨간 국물 전골을 주문했습니다. 2인 2만원입니다. 샤브용 소고기, 버섯, 청경채, 숙주 등이 들어갔습니다.

 

칼국와 만두가 등판했네요. ㅎㅎ

만두전골에서 가장 중요한 만두입니다. 만두 사이즈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중간 정도 크기입니다. 만두피는 두껍지 않고 얇습니다. 속이 훤히 비치는 거 보이시죠? 8개가 나오니 1인당 4개씩 먹으면 됩니다. 만두는 가게에서 직접 빚으십니다.

 

야채가 어느 정도 익으면 먹을 야채를 건져내고, 만두를 투하합니다. 만두 익을 동안 야채를 먹으면 됩니다.

 

야채와 만두를 다 먹고 마지막엔 칼국수를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칼국수는 후루룩 넘어가는 부드러운 면발입니다.

 

 

만두는 정성껏 만든 수제만두입니다. 속도 꽉 찼고 맛있습니다. 담백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국물은 꽤 매콤합니다.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하얀 국물 드셔야 할듯요. 전에 왔을 때는 하얀 국물을 먹었는데, 하얀 국물은 좀 시원하고 담백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요즘같은 날씨 좋은 봄날에 의왕시 백운호수로 나들이 갔다가 의왕시 맛집 '성경만두요리전문점'에서 만두전골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식당도 깨끗하고 만두전골도 맛있습니다. 서울근교 맛집, 백운호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